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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영국] 추가 지원을 받게 될 신규교사
- 원문제목
- New teachers to gain extra support
- 자료출처
- Times Education Supplement [원문보기]
- 대상분류
- 초등 , 중등
- 주제분류
- 교원정책
- 키워드
- 교원연수, 전문성 개발, 초임교사, 초임교사 경력 개발, 전문가 지원 서비스
- 발행일
- 2018.10.10
Times Education Supplement(2018.09.07.)
▶ 교육개발재단(Education Development Trust)과 공인 교육학교(Chartered College of Teaching)가 발족한 새로운 프로젝트는 이번 가을, 초임 교사에게 전문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임. ‘가속화하다(Accelerate)’라는 이름의 이 프로젝트는 신규 교사에게 증거에 기반을 둔 정보 콘텐츠, 전문가의 교육용 개인교습, 실천공동체를 통한 동료 간 상호지원을 제공하게 될 것임. 이 프로그램은 교육부의 교수 및 리더십 혁신재정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며, 프로그램 실시 학교로 선정된 곳에 근무하는 약 1,500명의 교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임. 프로그램 대상 학교는 상대적으로 빈곤도가 높고, 교사의 경험이 부족하며 학교인력의 이직률이 높고 전문성 개발의 여력이 제한적인 곳임.
▶ 교육개발재단의 맷 데이비스(Matt Davis) 국장은 “이 프로그램은 증거에 기반하고 있으며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 방향으로 개발되고 있다”고 말하였음. 그는 효과가 확실히 지속가능한 체계 속에서 역량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, 이 고무적인 프로그램에 잉글랜드 전역의 학교 집단이 파트너이자 혜택자로서 협력하게 될 것이라고 첨언함. 데이비스 국장에 따르면, 교육개발재단과 공인 교육학교는 이 프로그램에 서로 다르지만 보완적인 강점을 발휘하였다고 함.
▶ 공인 교육학교의 앨리슨 피콕(Alison Peacock) 대표이사는 자신의 업무 부담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라고 말하는 교사는 주로 경력 초기의 교사라고 지적하였음. 피콕 대표이사에 따르면, 교사들이 도중에 실패를 겪는 업무 중 가장 많은 것이 바로 학습과 개발이라고 함. 그러나 잉글랜드의 교사들이 지속적 전문성 개발에 사용하는 시간은 연간 평균 4일에 불과함. 피콕 대표이사는 교사들에게 그들의 학습을 발전시키고 가장 잘 아는 방법으로 일할 수 있는 도구와 기회가 확실하게 제공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였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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