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컨텐츠 화면
- HOME
[OECD] 6월 1-2주 OECD 동향
- 발행일
- 2019.06.12
1) 주요뉴스
▶ 교사를 전문가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?(2019.06.05.)
- 원문제목: What does it mean to think of teachers as professionals?
▶ 이민자 학생을 통합할 수 있는 8단계 교육 시스템(2019.06.06.)
- 원문제목: 8 steps education systems can take to integrate immigrant students
2) 발간자료
▶ 통합의 길: 교육과 이민(2019.06.06.)
- 원문제목: The Road to Integration: Education and Migration
▶ 교수·학습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(2019.06.11.)
- 원문제목: New insights on teaching and learning
▶ 고등교육 시스템 성과 벤치마킹(2019.06.11.)
- 원문제목: Benchmarking Higher Education System Performance
▶ 학교의 사회적 다양성 증대는 학습 성과의 형평성에 영향을 미치는가?(2019.06.11.)
- 원문제목: Does greater social diversity in schools have an impact on equity in learning outcomes?
※ 제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
본 저작물은
'공공누리'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