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컨텐츠 화면
- HOME
[UNESCO] 10월 1주-2주 UNESCO 동향
- 발행일
- 2019.10.09
1) 주요뉴스
▶ 교육권을 진중하게 받아들이기(2019.10.02.)
- 원문제목: Taking the right to education seriously
▶ 전 세계 교사 경력 개혁(2019.10.04.)
- 원문제목: Teacher career reforms from around the globe
▶ 에티오피아에서의 난민 교육법: 교사 또한 난민인 경우(2019.10.04.)
- 원문제목: Teaching refugees in Ethiopia: when the teacher is also a refugee
▶ 라틴 아메리카의 오픈 스쿨 데이터에 주목한 새로운 보고서(2019.10.08.)
- 원문제목: New book puts the spotlight on open school data in Latin America
2) 발간자료
▶ 옥스퍼드 대학의 고등교육 시스템과 대학 경영 핸드북(2019)
- 원문제목: The Oxford handbook of higher education systems and university management
※ 제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
본 저작물은
'공공누리'
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
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