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컨텐츠 화면
현안문제진단
- HOME
- 월간 교육정책포럼
- 월간 교육정책포럼
- 현안문제진단
627건
번호 | 제목 | 필자 | 발행일 | 추천 |
---|---|---|---|---|
627 | Z세대 학생과 교사 | 서봉언 | 2023.03.15 | 8 |
626 | 기성세대 교사가 바라본 신세대 교사: 가치관, 교직생활, 수업문화를 중심으로 | 김지선 | 2023.03.15 | 1 |
625 | 신세대 교사들의 시선으로 본 기성세대 교사들의 모습 | 윤정 | 2023.03.15 | 1 |
624 | MZ세대 학부모의 특성과 소통 방법 | 김기수 | 2023.03.15 | 2 |
623 | 학부모 요구 관점에서 본 초등늘봄학교 시행의 과제 | 장지은 | 2023.02.15 | 1 |
622 | 학교의 관점에서 본 늘봄학교 시행의 과제 | 김성희 | 2023.02.15 | 0 |
621 | 경남 거점통합돌봄센터 ‘늘봄’ 사례로 살펴본 초등전일제 교육 시행 과제 | 배인숙 | 2023.02.15 | 1 |
620 | 마을교육공동체 관점에서 본 초등 전일제 시행의 과제 | 조우상 | 2023.02.15 | 3 |
619 | 데이터 기반 교육정책 분석과 예측: 가능성과 한계 | 권순형 | 2023.01.18 | 1 |
618 | 시민참여를 통한 교육정책의 고도화 실현 | 김예승 | 2023.01.18 |